본문 바로가기

일상으로의초대

Razer 마우스 - 고객응대 방법 (튀는 현상)

Razer 마우스는 참 고가다.

흔히 가격대 성능비가 제일 낮은 제품들이 무지 많다.


나도 한대 갖고 있는데 바로 Lachesis!

  (그림 출처 : vmart.pk)


얼마전 PC(데스크탑) 를 구입했는데,

Windows 7(64bit 버젼)을 사용하고 있다.


XP사용할 때는 몰랐는데 마우스 포인터가 무지 튀는 것이다.

이래저래 검색해 본 결과!


Firmware 1.91 버젼 (링크) 을 설치하면 이런 현상이 없다는 것!

또 추가로, 드라이버도 최신(Windows 7 Driver v1.10) 것으로 업데이트 하면 된다.


하지만, Windows 7 32bit에서는 설치가 되는데 64bit는 아직 안된다는 것!


문제는 이러한 사항을 Razer Korea 고객센터에 1:1문의했는데 답변은 다음과 같았다.


친절한 직원께서는, "자사의 Destructor 제품을 사라고 그런다.


  (출처 : dvdhardware.net)

가격은? Razer Korea 에 소개된 사항으로는 68,500원 !!

 아니 이미 구매한 제품에 대하여 문의하였는데, 뭘 또 사라니~


하도 어이 없어서, 조금 따졌더니 다음의 답변이 왔다.


사용자들의 이상 해결법?

Windows 7 Frimware 기다리라는 것도, 재차 문의할 때

외국사이트 여러 검색을 해서, 직원에게 알려주었다.


도대체 당신들 정체는 무엇이냐~!


Windows 7 는 드라이버만 현재 나온 상태이고, 1.91 Firmware는 Vista까지만 지원한다.

Windows 7 호환성 믿고 설치를 시도해봤는데, 결국은 실패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