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2월 15일 벅스와 쥬크온이 통합되었다.
쥬크온 회원으로 벅스랑 합쳐져셔 플레이어 새로 받으라길래
받아서 새로 설치하였다.
회원 가입부터 슬슬 짜증나기 시작한다.
결국 기존의 자동결제한 상품이 벅스에서 먹히질 않는다.
내 돈은 어디간거니? 앙?
그래서 고객센터에 문의해본다.
전화? 한 수십통 한것 같다.
유료라도 좋다, 하지만 연결하기 정말 힘들다.
고객센터에 메일로 문의하였다.
(답변 받는데만 일주일 걸림 ㅡㅡ;)
그러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하다
그러자 답변온 내용이 가관이다
아니 가입 (또는 전환) 시 , 별의별 정보동의는 다 구하면서
그리고, 로그인한 상태에서 문의를 했는데도 불구하고 아이디를 모른다니
이건 혹시 자동답변인가?
전화도 안되고, 메일 문의해도 이상한 얘기만 하고
하루 하루 날짜는 지나가고 !!
음악 좀 들어보자..이 벌레들아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