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AN사 및 카드사 연락처 (고객센터)
2014. 6. 18. 13:11ㆍ.Trend/Payment
매장에서 결제를 하면서 문제가 발생하면, VAN사나 카드사로 연락을 해봐야 한다.
즉, 결제가 제대로 이루어졌는지 여부를 확인해봐야 한다.
또, 매장은 카드사별로 가맹점 등록을 하는데, 가맹점 정보 변경과 매입 , 그리고 정산 내역을 카드사 (매입사)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다.
● 국내 12개 VAN사 연락처 (출처 : 각 VAN사 홈페이지)
이름 | 표기명 | 연락처 |
FDK | 퍼스트데이타 코리아 | 1544-7300 |
JTNET | 제이티넷 | 02-801-7800 |
KCP | 한국사이버결제 | 070-7595-1162 |
KIS | KIS정보통신 | 1599-3700 |
KICC | 한국정보통신 | 1600-1234 |
KOVAN | 코밴 | 1661-6400 |
KOCES | 한국신용카드결제 | 1577-0016 |
KSNET | 케이에스넷 | 1544-4700 |
NICE | 나이스정보통신 | 02-2187-2700 |
SMARTRO | 스마트로 | 1666-9114 |
SPC | 에스피씨네트웍스 | 02-2040-1004 |
STARVAN | 다우데이타 | 1688-9386 |
● 카드사 연락처 (출처 : KCP 홈페이지)
카드사 | 연락처 |
비씨카드 | 1588-4000 |
KB카드 | 1588-1688 |
1588-1788 | |
씨티카드 | 1566-1000 |
우리카드 | 1588-9995 |
하나SK카드 | 1599-1155 |
전북카드 | 1588-4477 |
수협카드 | 1588-1515 |
NH카드 | 1588-1600 |
현대카드 | 1577-6000 |
롯데카드 | 1588-8100 |
외환카드 | 1588-3200 |
신한카드 | 1544-7000 |
1544-8800 | |
제주카드 | 1588-0079 |
광주카드 | 1588-338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