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.Trend/Payment

VAN사 및 카드사 연락처 (고객센터)

매장에서 결제를 하면서 문제가 발생하면, VAN사나 카드사로 연락을 해봐야 한다.

즉, 결제가 제대로 이루어졌는지 여부를 확인해봐야 한다.

또, 매장은 카드사별로 가맹점 등록을 하는데, 가맹점 정보 변경과 매입 , 그리고 정산 내역을 카드사 (매입사)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다.

● 국내 12개 VAN사 연락처 (출처 : 각 VAN사 홈페이지)

이름 표기명 연락처
FDK 퍼스트데이타 코리아 1544-7300
JTNET 제이티넷 02-801-7800
KCP 한국사이버결제 070-7595-1162
KIS KIS정보통신 1599-3700
KICC 한국정보통신 1600-1234
KOVAN 코밴 1661-6400
KOCES 한국신용카드결제 1577-0016
KSNET 케이에스넷 1544-4700
NICE 나이스정보통신 02-2187-2700
SMARTRO 스마트로 1666-9114
SPC 에스피씨네트웍스 02-2040-1004
STARVAN 다우데이타 1688-9386

● 카드사 연락처 (출처 : KCP 홈페이지)

카드사 연락처
비씨카드 1588-4000
KB카드 1588-1688
1588-1788
씨티카드 1566-1000
우리카드 1588-9995
하나SK카드 1599-1155
전북카드 1588-4477
수협카드 1588-1515
NH카드 1588-1600
현대카드 1577-6000
롯데카드 1588-8100
외환카드 1588-3200
신한카드 1544-7000
1544-8800
제주카드 1588-0079
광주카드 1588-3388